The 소액결제현금화 Diaries

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

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,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.

게임 캐쉬 및 아이템은 구매는 하실 수 있지만 직접 판매하기까지 얼마나 걸릴 지도 보장할 수 없으며 당장에 현금화를 하는 것은

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“스마트폰 정보이용료”에서 “콘텐츠 이용료”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.

소액금액 결제의 한도가 넘었을 경우에 결제 오류 창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가입 기간에 따라

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?

이로 인해서 짧은 기간에 노하우를 전수 받고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는 분들이 수익을 얻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.

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현재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들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
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, 현재 또는 과거 미납,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.

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소액결제현금화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.

현재 진행되고 있는 현금화 방법들은 정보통신망법에 의해서 규제받기 때문입니다.

현재 요금미납 이시거나 지난 달이나 지지난달까지 미납이실 경우 나타나게

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, 소액결제 정책미납 도 모두 해결이 가능하며, 고객님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